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 장성규)는 신제품 뉴욕 치즈케익, 그린 티 치즈케익 등 패스츄리 10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스타벅스 관계자는 “좋은 커피에 어울리는 최고급 패스츄리를 제공하기 위해 신제품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신제품 음료뿐만 아니라,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한 다양한 페어링(Pairing) 프로그램을 실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페어링(Paring)이란 두 개가 갖추어져 완벽한 한 쌍을 이룬다는 뜻으로, 커피와 가장 잘 어울리는 케익을 제공하겠다는 의미다.
신제품 케익 10종 출시를 기념해 스타벅스는 ‘퍼펙트 페어링(Perfect Pairing)’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9월30일까지 계속되는 이번 행사는 전국 스타벅스 매장에서 신제품 케익을 구입하면 영수증 복권을 받을 수 있으며, 스타벅스 홈페이지에서 응모번호를 입력해 당첨 여부를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응모하는 고객 중 1등 3명에게는 대한항공 피지 왕복항공권과 3박 숙박권이 포함된 피지 여행상품권 2매를, 2등 43명에게는 스타벅스 커피와 케익을 드실 수 있는 상품권을 증정한다.
새롭게 출시된 뉴욕 치즈케익과 그린 티 치즈케익 등 패스츄리 10종의 가격은 3500~4300원 선이다.
저작권자 © 식품음료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