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문알로에 ‘루이보스티 선물 세트’
김정문알로에 ‘루이보스티 선물 세트’
  • 김양희 기자
  • 승인 2006.01.01 1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정문알로에가 최근 품격높은 차 ‘루이보스티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루이보스티 90g(45g x 2상자)와 다관 1개, 찻잔 2개로 구성된 루이보스티 선물세트는 카페인이 없고 당을 첨가하지 않아 건강을 찾고자하는 현대인들에게 인기상품으로 발돋움하고 있다.

루이보스는 남아프리카의 고산지대에서만 자라는 콩과의 침엽 식물로서 민간에서 약용으로 사용된 식물중 하나로 루이보스는 음료나 미용용품 식품의 첨가제 등에 폭넓게 사용되고 있다.

인체의 노화를 막고 유해산소를 정화하는 항산화 효과를 갖고 있다고 알려진 루이보스는 각종 미네랄과 사람의 혈액속에 존재하는 유해산소를 제거하는 성분인 SOD 성분이 들어 있어 건강를 지키는 식품으로 그만이라는 게 회사 측의 설명.

남아프리카공화국에서 유기농으로 재배해 ECOCERT 인증을 받은 루이보스는 저탄닌 성분으로 유해한 성분이 없으며 미네랄도 풍부해 아이부터 노인에 이르기까지 폭넓게 마실 수 있다.

ECOCERT는 유기농 제품에 대한 조정 및 인증을 하는 국제단체로 유럽, 아프리카, 아시아, 아메리카 대륙의 많은 나라에서 이 규약에 의거하여 유기농 생산물을 감시하고 있다.

ECOCERT는 철저한 관리에 의해 유기농으로 인정된 제품에 대해서만 ECOCERT 인증마크를 부여하고 있는데 김정문알로에 유기농 루이보스티는 ECOCERT 인증 원료를 사용했다는 것.

특히 이 제품은 냉수, 온수 모두 잘 녹아 여름에는 차가운 아이스티로, 겨울에는 따뜻한 핫티로 즐길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