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너시스 푸드마이스터 교육생 모집
제너시스 푸드마이스터 교육생 모집
  • 김현옥 기자
  • 승인 2012.02.29 1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육수료생은 BBQ 조리장 및 점장으로 100% 채용

4기생 14일까지

국내 최대 최고 프랜차이즈 그룹 제너시스BBQ가 외식경영전문가 양성을 위한 푸드마이스터 4기 교육생을 모집한다. 

푸드마이스터란 전국의 BBQ매장에서 전문 조리 및 매장 운영을 담당하는 외식경영전문가를 뜻한다. 교육과정을 이수한 교육생 전원은 전국의 BBQ 매장에서 조리장 및 점장으로 근무하게 되며, 우수 인재는 제너시스BBQ 그룹의 국내외 슈퍼바이저로 채용될 수 있다. 

이에 치킨대학 경영개발원 홍기풍 인재개발팀장은“외식사업의 성공요인은 사업가마인드와 전문지식 및 스킬을 겸비한 외식경영자에 의해 좌우된다. BBQ의 대형 멀티카페화에 맞춰 전문적으로 매장 운영을 대체해줄 전문가를 양성하는 게 목표”라고 말했다. 

앞서BBQ는 치킨메뉴를 비롯해 피자, 파스타, 샐러드, 스테이크 등 다채로운 메뉴를 시간 대별 특성을 살려 제공하는BBQ뉴컨셉 멀티 카페를 선보이며 치킨전문 브랜드에서 종합 외식브랜드로 거듭났다. 현재 BBQ뉴카페에 대한 예비창업자들의 문의가 줄을 잇고 있을 뿐 아니라, 향후 1~2개월 안에 오픈 예정인 매장 수가 50여 개에 달한다는 점을 감안할 때, BBQ푸드마이스터 채용은 더욱 활기를 띨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모집하는 4기 푸드마이스터는 3월 19일부터 4주간 제품조리 및 주방 매니지먼트에 대한 전반적인 교육을 이수한 후 현장 매장에 배치돼 3개월간 마케팅, 서비스, 운영 관리 등 외식점포 경영을 위한 실무경험을 쌓게 된다. 

외식, 조리관련 2년제 이상 대학 졸업자(예정자)를 우대하며 지원접수는 3월 14일 오후 6시까지 이메일(kmcho@the-m.co.kr 02-594-3332)로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치킨대학 홈페이지 (http://www.ckuniversity.com)를 참고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