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겐다즈, ‘팥愛 페스티벌’ 실시
하겐다즈, ‘팥愛 페스티벌’ 실시
  • 김양희 기자
  • 승인 2006.01.01 1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퍼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업체 한국하겐다즈㈜(대표 한종률)는 온라인 쇼핑몰 G마켓과 함께 12월 10일부터 3개월간 아이스크림 구매 고객에게 페라가모 숄더백, 소니 디지털 카메라, 100%당첨 G마켓 2000원 할인권 등의 경품을 제공하는 ‘팥愛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10일부터 내년 3월 10일까지 전국 편의점 및 하겐다즈 전문숍에서 하겐다즈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은 행운코드를 G마켓 홈페이지에 입력해 경품 당첨 행사에 참가할 수 있다.

행운코드는 편의점에서 아이스크림 제품 구매시 부착된 스크래치 스티커와 하겐다즈 전문숍에서 증정하는 응모권을 확인하면 된다. 모든 온라인 응모 고객에게는 G마켓에서 사용할 수 있는 2000원 할인쿠폰이 증정되며, 추첨을 통해 응모 고객들에게 소니 디지털 카메라, 페라가모 숄더백, 아이리버 최신 MP3 플레이어, G마켓 5000원 할인쿠폰 등이 증정된다. 당첨자 발표는 한 달에 한 번, 3차례에 걸쳐 G마켓 홈페이지를 통해 이루어진다.

하겐다즈는 지난 6월부터 G마켓을 통해 제품 판매를 시작했으며 녹기 쉬운 아이스크림을 간편하게 온라인 구매할 수 있다는 사실로 화제를 모았다.

이번 행사는 지금까지의 성공적으로 진행된 G마켓과의 마케팅 제휴 활동성과를 고객들과 나누고 새로 출시된 단팥맛 ‘아즈키’ 아이스크림’의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한국하겐다즈로서는 타겟 고객들이 선호하는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제품 구입 편이성을 높여왔고 G마켓은 트렌디한 하겐다즈 구매고객들의 유입을 통해 매출증대가 이루어져 시너지 효과가 높았다고 평가하고 있다.

한국하겐다즈 한종문 상무는 “G마켓과의 공동 프로모션을 통해 매출 증대는 물론, 주 타겟층인 20, 30대 여성들과의 브랜드 친밀도를 더욱 높이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