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삼공사, 가정의 달 ‘정관장 가족愛’ 행사 실시
인삼공사, 가정의 달 ‘정관장 가족愛’ 행사 실시
  • 이재현 기자
  • 승인 2012.04.24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5일부터 내달 15일까지…15만원당 1만원 할인·추가 포인트도

한국인삼공사(www.kgc.or.kr)는 가정의 달을 맞아 25일 부터 내달 15일까지 정관장 구매고객에게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5월 정관장 가족애’ 행사를 실시한다.

가정의 달 선물용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정관장은 행사기간 중 가맹점, 마트, 농협에서 15만 원 구매 마다 1만원을, 백화점에서는 20만 원에 1만원을 각각 할인한다.

특히 행사시작 후 일주일간 홍삼정플러스, 홍이장군, 홍삼톤골드 등 가정의 달 베스트셀러 16종 구매 시에는 현금처럼 쓸 수 있는 멤버십 포인트 3000점을, 정관장 멤버스 신규가입 고객에게는 축하 포인트 2000점을 추가 적립해준다.

어린이날 선물로는 ‘홍이장군’ 시리즈가 돋보인다. 3세부터 13세까지의 어린이를 대상으로 홍삼과 함께 성장에 필요한 다양한 성분이 고루 함유돼 있는 것이 특징이다.

어버이날 선물로는 홍삼을 비롯해 복분자, 오미자, 구기자 등이 함유된 중년 남성용 ‘홍천웅’과 어머니를 위해 홍삼과 중년여성에 도움을 주는 당귀, 천궁 등이 배합된 ‘화애락본’이 눈에 띈다. 이 두 가지 제품이 함께 구성된 ‘원앙세트’도 인기다.

한편 가맹점, 직영점에 한해 신한, 외환카드로 20만 원 이상 결제 시 구매금액의 5% 청구할인 혜택도 있다. 또한 6년근 홍삼으로 만든 한방화장품 동인비 세트제품 구매고객에게는 10만 원 상당의 동인비 체험키트 및 마스크도 증정한다.

한국인삼공사 관계자는 “정관장 홍삼은 어버이날과 스승의 날 선물로 특히 인기가 있으며, 환절기를 대비해 배우자와 자녀에게 주는 선물로도 좋은 평을 듣고 있어 최근 매출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