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피자 ‘제2회 그녀들의 피자 콘테스트’
미스터피자 ‘제2회 그녀들의 피자 콘테스트’
  • 한은정 기자
  • 승인 2006.01.01 1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자를 위한 피자’ 미스터피자(대표 황문구)는 오는 3월 12일까지 까다로운 여자들의 입맛을 잘 아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네이버와 함께 ‘제 2회 그녀들의 피자 콘테스트’를 개최한다.

미스터피자는 콘테스트를 통해 새로운 피자 메뉴 요리법과 신제품 ‘쉬림프 누드’를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아이디어를 공모한다고 밝혔다.

참여방법은 미스터피자 홈페이지이나 온라인 포털사이트 네이버 검색창을 통해 ‘그녀들의 피자콘테스트’ 에 접속해 자신만의 독특한 피자나 함께 먹을 수 있는 사이드 메뉴의 요리 방법에 대해 설명하고 직접 만든 요리의 사진을 함께 올리면 된다.

대상 1명에게는 상금 백만원과 ‘쉬림프 누드’ 무료 시식권 5장, 금상 1명에게는 상금 오십만원과 ‘쉬림프 누드’ 무료 시식권 5장, 은상 2명에게는 상금 삼십만원과 ‘쉬림프 누드’ 무료 시식권 5장, 동상 5명에게는 상금 10만원과 ‘쉬림프 누드’ 무료 시식권 5장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밖에 매콤한 통새우와 부드럽고 달콤한 크림치즈가 어우러져 환상적인 맛을 제공하는 미스터피자 ‘쉬림프 누드’를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아이디어도 공모한다.

으뜸 아이디어 상 1명에게는 딤채 김치 냉장고 1대와 ‘쉬림프 누드’ 무료 시식권 5장을 버금 아이디어상 1명에게는 상금 10만원과 ‘쉬림프 누드’ 무료 시식권 5장, 딸림 아이디어상 10명에게는 ‘쉬림프 누드’ 무료 시식권 5장을 제공한다.

콘테스트 결과는 3월 29일 미스터피자 홈페이지와 네이버 이벤트 공지 게시판에 발표된다.

올해로 2회째를 맞는 ‘그녀들의 피자 콘테스트’는 ‘여자를 위한 피자’를 추구하는 미스터피자의 대표적인 여성마케팅의 사례로 작년 1회 콘테스트의 결과를 반영해 출시한 샐러드 토핑의 ‘시크릿가든’으로 전체 피자 매출의 10% 이상을 기록했다.

미스터피자의 마케팅팀 이용석 차장은 “미스터피자는 작년 여성 고객들의 요구를 반영한 시크릿가든의 출시로 매출 성장은 물론 여자를 위한 피자라는 미스터피자의 브랜드 이미지를 확고히 할 수 있었다”며 “올해에도 여성 고객들의 의견을 직접 듣고 ‘여자들이 제안하는 여자를 위한 피자’ 제품 개발을 위해 이 같은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미스터피자는 메뉴 외에도 직원 유니폼, 캐릭터 등의 소비자 공모전 등을 통해 고객들의 의견을 직접적으로 반영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