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품, 환자식 ‘그린비아 연하솔루션’
정식품, 환자식 ‘그린비아 연하솔루션’
  • 김양미 기자
  • 승인 2012.09.24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미·무취·무색으로 모든 음식에 사용…환자·노인들의 영양섭취 및 탈수방지

정식품(대표 손헌수)이 특수의료용도식품 브랜드 그린비아의 신제품 ‘그린비아 연하솔루션’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그린비아 연하솔루션은 연하곤란(삼킴장애) 환자나 쉽게 사레가 들리는 노인들이 편안하게 영양을 섭취하고, 탈수를 방지할 수 있도록 돕는 특수의료용도식품이다. 음식 본래의 맛을 느끼면서 부드럽게 삼킬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점도증진제로, 다양한 음료와 식품에 첨가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이 제품은 무미, 무취, 무색으로 식품 본연의 맛에 영향을 주지 않고, 물 이외의 주스나 이온음료, 녹차, 된장국 등 다양한 종류의 액상식품에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거의 모든 음식과 빠르게 섞이면서 분산의 용이성으로 멍울이 생기지 않고, 음료와 식품에 첨가했을 때 안정된 점도를 유지하기 때문에 환자와 보호자 모두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스틱형에 분말 형태로 포장돼 있어 사용하기 전 물 또는 액상식품 100~150ml 당 1포 (2.7g)를 타서 섭취하면 된다.

1박스(50포)에 가격은 3만4000원이며, 종합 온라인 쇼핑몰, 이데이몰(www.edaymall.com), 베지밀 대리점(문의:080-930-8888)에서 구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