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한삼인, 수능 ‘대박’ 기원 이벤트 마련
농협한삼인, 수능 ‘대박’ 기원 이벤트 마련
  • 이재현 기자
  • 승인 2012.10.16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 7일까지 홍삼제품 ‘지성이면~’ 최대 50% 할인

농협한삼인이 홍삼제품을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수능 대박 기원 이벤트를 마련한다.

농협한삼인(대표 이준태)은 오는 11월 7일까지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수능을 앞둔 수험생을 위해 홍삼제품 할인 및 증정 이벤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수능을 앞두고 있는 수험생들에게 환절기 면역력을 높이고 기억력 향상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홍삼제품을 파격할인 및 증정이벤트를 기획함으로서 컨디션 조절이 중요한 수험생들의 건강 챙기기에 나선 것이다.

이에 따라 내달 7일까지 지성이면 시리즈(홍삼장원플러스&브레인, 홍삼장원&칼슘, 아이러브, 홍삼키튼) 제품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지성이면 시리즈는 농협한삼인의 모델인 박지성 선수를 모티브로 특별 제작된 건강기능식품으로, 강인한 체력과 파워 넘치는 이미지를 제품 특성에 그대로 담아냈다.

지성이면 홍삼장원플러스&브레인은 6년근 홍삼을 달인 액상 파우치와 캡슐형태의 피브로인 성분을 함유한 제품으로 수험생의 면역력 및 기억력 향상에 도움을 준다.

홍삼장원&칼슘은 6년근 홍삼과 칼슘을 동시에 섭취해 면역력증진은 물론 골다공증발행 위험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아이러브는 루테인과 지아잔틴이 함유돼 노화로 인해 감소될 수 있는 황반색소 밀도를 유지시켜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어 눈이 피로하기 쉬운 수험생들에게 적합하다.

마지막으로 홍삼키튼은 초유분말과 6년근 홍삼분말이 함유돼 있으며 오렌지 맛과 초코 맛으로 성장기 어린이들이 쉽게 씹어 먹을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이 밖에도 어린이 입맛에 맞춘 홍삼 젤리 ‘뽀로로 홍삼’과 스트레스와 피로에 지친 직장인을 위한 ‘기력엔 홍삼’ 등 홍삼제품을 15%에서 최대 20%까지 할인하고 있으며, 절삼 600g 구매 시 미삼 3등급 300g을 증정한다.

이준태 농협한삼인 대표는 “홍삼제품을 통해 큰 시험을 앞두고 있는 수험생들의 건강과 선전을 기원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주변 수험생들에게 따뜻한 응원과 격려를 전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인 만큼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