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RTD제품 겨울 시즌 한정판 출시
스타벅스 RTD제품 겨울 시즌 한정판 출시
  • 김양미 기자
  • 승인 2012.12.03 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컵커피 디스커버리즈 시애틀 라떼, 캔커피 더블샷 아메리카노

스타벅스커피와 동서식품은 스타벅스 컵커피와 캔커피 제품의 시즌 한정판을 출시하고 소비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스타벅스 매장의 크리스마스 컵과 동일한 디자인의 시즌 한정판 레드 패키지는 스타벅스 RTD제품들 가운데 컵커피인 디스커버리즈 시애틀 라떼와 캔커피 더블샷 아메리카노에 적용됐다. 이번 한정판 제품들은 그 동안 고객들에게 받은 사랑에 보답하고자 한국에서는 처음으로 선보이게 됐으며, 내년 2월까지 전국 편의점 및 마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캔커피인 더블샷 아메리카노의 시즌 한정 제품 디자인은 스타벅스 RTD 캔커피로는 세계 최초로 한국에서 선보이는 것.

데럴 김 스타벅스 아시아태평양 지역 담당 이사는 “전 세계 어느 나라보다도 유행과 맛에 민감한 한국 소비자들이 그 동안 스타벅스 RTD커피 제품에 보내주신 사랑에 보답하고자 올해 처음으로 홀리데이 패키지 한정판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특히 스타벅스 캔커피로는 세계 최초로 홀리데이 패키지로 선보이게 된 더블샷 아메리카노를 비롯한 디스커버리즈 시애틀 라떼는 한국 소비자들에게 특별히 더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으로, 많은 소비자들이 이번 크리스마스와 연말 연시를 스타벅스 홀리데이 패키지로 더 특별하게 보냈으면 한다”고 밝혔다.

한편 스타벅스와 동서식품은 이번 한정판 출시를 기념해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내년 1월 18일까지 진행한다. 시즌 한정판 레드캔과 레드컵의 사진을 찍어 모바일MMS(#3696-3333) 또는 홈페이지에 올리면 자동으로 응모되는 ‘스타벅스 파파라치’ 이벤트와 친구 및 동료와 함께 스타벅스 RTD커피를 함께 즐기고 싶은 사연을 응모하는 ‘스타벅스 커피타임’ 이벤트에 당첨되면 스타벅스 편의점용 모바일 쿠폰, 스타벅스 더블샷 아메리카노 시즌 한정 제품 등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스타벅스RTD제품 공식 홈페이지인 ‘마이 스타벅스 모멘트(www.mystarbucksmoment.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