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표 폰타나, ‘수프로 만드는 맛있는 레시피’ 공모전
샘표 폰타나, ‘수프로 만드는 맛있는 레시피’ 공모전
  • 이재현 기자
  • 승인 2012.12.20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폰타나 수프 이용한 다양한 요리 방법 제안코자 마련
내년 1월 20일까지 레시피와 함께 폰타나 카페에 응모

샘표의 서양식 프리미엄 브랜드인 폰타나(대표 박진선)가 ‘폰타나 수프로 만드는 맛있는 레시피 공모전’을 진행한다.

이번 공모전은 본고장의 맛을 살린 정통 유러피언 프리미엄 수프인 폰타나 수프를 활용해 집에서도 피자, 파스타, 리조토 등 근사하고 맛있는 요리를 만들 수 있는 방법을 제안하기 위해 마련됐다.

폰타나 수프는 정통 루(Roux) 방식을 통해 치즈, 우유, 크림 등 엄선된 원료와 제조방식으로 맛이 깊고 풍부하며 느끼하지 않은 제대로 본고장 수프의 맛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루(Roux)’는 수프를 걸쭉하게 만들기 위해 밀가루를 물 없이 버터에 볶은 것으로, 밀가루와 버터의 비율, 불 조절 등의 조화가 맛을 결정한다.

공모전은 내년 1월 20일까지 진행되며, 폰타나 수프를 활용해 다양한 요리를 만든 후에 레시피와 함께 폰타나 카페(http://cafe.naver.com/fontanalove)에 응모하면 된다.

참가자 중 1등에게는 소형 주방가전세트, 2등에게는 폰타나수프 선물세트 등을 증정한다. 폰타나 레시피 공모전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폰타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1월 25일에 발표할 예정이다.

폰타나 관계자는 “수프를 좀 더 맛있고 다양한 음식으로 즐길 수 있는 법을 소비자들에게 알리기 위해 이번 공모전을 마련했다“면서 “올 겨울 폰타나 수프와 함께 따뜻하고 맛있는 요리를 많이 만들어 보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