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d’, ‘카운트다운 서울 2013’ 공식 후원
하이트진로 ‘d’, ‘카운트다운 서울 2013’ 공식 후원
  • 김양미 기자
  • 승인 2012.12.26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행사장 내 체험 부스 운영 및 제품 독점 공급

하이트진로(사장 김인규)의 맥주 브랜드 d가 올 한해 소비자들이 보내준 사랑에 보답하고자 오는 31일 경방 타임스퀘어에서 개최되는 ‘카운트다운 서울 2013’ 페스티벌을 공식 후원한다고 밝혔다.

‘카운트다운 서울 2013’ 페스티벌은 올해로 3회째를 맞는 실내 카운트다운 행사로 국내 정상급 아티스트들의 멋진 공연과 함께 새해를 맞이한다는 콘셉트로 젊은층 사이에서 크게 각광받고 있다. 올해에는 베테랑 힙합그룹 DJ DOC, 다이나믹 듀오를 비롯해 리듬파워, 45 RPM, 가리온, 도끼, 더콰이엇, 형돈이와 대준이가 출연한다.

이날 하이트진로는 경방 타임스퀘어 1층에 d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는 부스를 운영하고 행사장내 d를 독점 공급할 예정이다. 아울러 자사 공식 블로그인 비어투데이(http://www.beer2day.com/)를 통해 27일까지 ‘카운트다운 서울 2013’ 티켓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신은주 상무는 ”d에 보내준 소비자들의 큰 사랑에 보답하고자 이번 행사 후원을 계획하게 됐다”며 “연말 연시 무리한 술자리보다는 정상급 아티스트들의 공연도 보고 다양한 이벤트도 즐길 수 있는 이번 카운트다운 서울 2013 페스티벌과 함께 한 해를 잘 마무리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