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데이에 ‘이너비’ 선물하세요
화이트데이에 ‘이너비’ 선물하세요
  • 이재현 기자
  • 승인 2013.03.06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 ‘아쿠아뱅크’ 등 3종 20% 할인행사

국내 대표 이너뷰티 CJ제일제당 ‘이너비’가 화이트데이를 맞아 여심공략에 나섰다.

CJ제일제당 ‘이너비’는 연인들의 축제 화이트데이를 맞아 이달 말까지 대표제품 3종의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하루 2알씩 먹어서 피부 보습을 할 수 있는 캡슐 제품 ‘이너비 아쿠아리치’와 ‘이너비 아쿠아뱅크’, 고순도 콜라겐 앰플 제품 ‘이너비 리액티브 콜라겐’ 한정판 등 3종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헬스&뷰티 스토어 CJ 올리브영과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맺으면 푸쉬 메시지로 할인쿠폰이 전송되며, 올리브영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사용하면 된다.

이번 행사는 화이트데이에 특별한 선물을 계획하고 있는 남성 소비자들을 위해 기획됐다. ‘먹는 화장품’이 여성들 사이에서 머스트해브(Must Have) 아이템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데다 간편하게 피부 건강을 챙길 수 있기 때문에 의미 있는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최근에 출시한 ‘이너비 리액티브 콜라겐 한정판’의 경우 핑크빛 선물박스에 담아 고급스러운 느낌을 살렸다.

CJ제일제당 이너비 브랜드 담당 이병희 부장은 “화이트데이를 맞아 사탕이나 꽃다발 등 일반적인 선물보다는 여자친구의 피부건강을 챙길 수 있는 실용적이면서도 고급스러운 선물로 큰 인기가 예상된다”고 말했다.

한편 CJ제일제당 이너비는 최근 고순도 콜라겐 앰플형 먹는 화장품인 ‘이너비 리액티브 콜라겐’을 선보이며 먹는 화장품 시장에 새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 특히 지난달에는 먹는 화장품 최초로 남성모델인 정우성을 기용한 신규 광고를 방영해 소비자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CJ제일제당은 신제품 출시와 신규 광고 론칭, 다양한 이벤트 진행 등 공격적인 마케팅활동을 통해 2015년까지 500억 원대 브랜드로 성장시킬 계획이다.

△한 남성소비자가 CJ올리브영에서 먹는 화장품 '이너비'를 살펴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