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우쿠야 우동앤돈까스’, 영업전문인력 모집
BBQ ‘우쿠야 우동앤돈까스’, 영업전문인력 모집
  • 이재현 기자
  • 승인 2013.05.23 1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업 FC 및 영업 프리랜서 채용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의 자회사인 일본식 우동·돈까스 전문점 ‘우쿠야 우동앤돈까스’(대표 김도균)에서 영업 전문 인력을 대대적으로 채용한다고 밝혔다.

‘우쿠야 우동앤돈까스’ 는 기존 우동·돈까스 전문점인 유나인(U9)이 새롭게 선보이는 콘셉트로 제너시스BBQ 그룹이 야심 차게 준비한 일본식 정통 우동·돈까스 전문점이며, 5월 말 1호점 오픈을 앞두고 있다.

모집분야는 영업 FC와 영업프리랜서이며 상시 모집이 진행될 예정이다.

영업 FC는 영업 경력자에 한해 지원이 가능하며 기본급 및 개설 성과에 따라 기존에 합의된 인센티브를 지급받는다. 수도권 근무자는 문정동 본사에서, 지방 근무자(부산, 대구, 광주, 대전)는 각 지방 사업부에 배치돼 근무하게 된다.

함께 모집하는 영업 프리랜서는 본사와 비독점 계약(1년 단위 계약)을 맺고 활동하며, 비상근 근무가 원칙으로 투잡이나 부업 등이 가능하다.

영업 프리랜서 분야는 영업 경력자를 비롯 부동산 중개업소, 분양사무실, 보험 영업 등 다양한 분야의 경험자를 우대하며, 영업 실적에 따라 본사와 합의된 인센티브를 지급 받는다(기본급 제외).

지원자들은 개인의 신상명세 및 경력을 이력서에 기재해 이메일 (u9@bbq.co.kr)로 제출하면 되고, 채용 관련 문의는 02-3402-3929로 하면 된다.

채용된 ‘우쿠야 우동앤돈까스’ 영업FC와 영업프리랜서 인력은 전문 영업인으로 거듭나기 위해 제너시스BBQ 그룹의 전문교육 기관인 치킨대학에 입소해 4박5일 간의 기초교육을 수료해야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