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기 HACCP SNS 기자단 모집
제2기 HACCP SNS 기자단 모집
  • 김현옥 기자
  • 승인 2013.07.08 1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건산업진흥원, 19일까지 접수받아

한국보건산업진흥원(원장 고경화) HACCP지원사업단은 SNS(소셜네트워크)를 통해 식품안전관리인증제 HACCP(해썹)을 참신하게 홍보할 제2기 ‘HACCP SNS 기자단’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HACCP SNS 기자단은 페이스북, 트위터, 미투데이 등 국내 소비자 계층이 애용하는 SNS에서 HACCP을 효과적으로 알리는 콘텐츠를 실시간 게시해 식품안전 및 HACCP에 대한 소비자 참여도 향상에 기여할 예정이다.

SNS 계정을 운영하고 식품안전 또는 마케팅・홍보에 관심 있는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총 12명의 기자를 선발한다. 활동기간은 오는 7월 말부터 12월말까지 약 5개월이며 취재 및 식품안전 관련 콘텐츠 제작에 따른 활동비가 지급될 예정이다.

HACCP지원사업단 관계자는 “HACCP SNS 기자단 활동은 식품안전관리인증인 HACCP 제도를 가장 가까이에서 체험한 후 소비자에게 생생하게 전달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며, SNS를 활용한 소비자와의 쌍방향 소통을 통해 국민들이 식품안전 가치를 인식하고, HACCP(해썹)에 보다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HACCP SNS 기자단 접수는 오는 19일까지 HACCP지원사업단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다운받아 작성해 이메일로 보내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