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컵커피 ‘스윗 다크 로스트 블렌드’ 출시
스타벅스, 컵커피 ‘스윗 다크 로스트 블렌드’ 출시
  • 김양미 기자
  • 승인 2013.07.17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유 무첨가 등 아메리카노 본연의 맛 살려

스타벅스커피와 동서식품은 프리미엄 냉장 컵커피 제품인 ‘스타벅스 블랙커피 스윗 다크 로스트 블렌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스타벅스 매장에서 사용하는 것과 동일한 다크 로스트 에스프레소 원두와 국내 커피 시장 선두업체인 동서식품의 추출 설비로 만들어졌다. 매장에서 갓 내린 듯한 아메리카노의 깊은 맛과 신선함이 특징으로, 우유가 첨가된 다른 컵커피 제품과 달리 블랙커피에 약간의 감미만을 더해 원두 본연의 풍미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스타벅스 블랙커피 스윗 다크 로스트 블렌드’는 투명한 용기에 담겨 제품 특유의 신선함과 프리미엄 컵커피로서의 면모를 보여준다. 권장 소비자 가격은 편의점 기준 2000원(200㎖)이다.

스타벅스와 동서식품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리프레시 유어 데이(Refresh Your Day)’ 캠페인을 통한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한다.

먼저 신제품 샘플링을 위한 ‘리프레싱 시애틀 블랙커피(Refreshing Seattle Black Coffee)’를 통해 소비자들이 신제품을 보다 재미있고 인상깊게 체험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이를 위해 스타벅스 본고장인 시애틀의 분위기를 재현한 체험 부스를 설치해 제품 샘플링 및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으로, 오는 23일부터 28일까지 롯데백화점 건대 스타시티점, 8월 1일부터 4일까지는 이대 헬로APM 광장에서 운영한다.

내달 25일까지는 온라인 이벤트인 ‘마이 리프레시 카드(My Refresh Card)’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는 소비자가 공식 이벤트 페이지에서 SNS 또는 모바일을 통해 친구를 초대해 신제품을 소개하거나 신제품과 함께 찍은 이미지를 업로드하면 스템프를 증정한다. 누적된 스템프에 따라 제주도 왕복 항공권, 영화관람권 등의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온라인에서 진행되는 ‘리프레시 유어 데이(Refresh Your Day)’ 이벤트는 가상의 ‘스타벅스 블랙커피 스윗 다크 로스트 블렌드’ 투명 컵에 친구를 위한 메시지를 담아 SNS를 통해 전달하는 형식으로, 당첨자에게는 시애틀 항공권 및 제주도 항공권 등이 제공된다.

스타벅스 국제 채널 비즈니스 개발(International Channel Business Development) 담당 제임스 고(James Ko) 부사장은 “이번 신제품은 기존의 스타벅스 디스커버리즈 컵커피 제품들과 달리 우유가 첨가되지 않아 커피 본연의 맛을 즐길 수 있도록 한 RTD커피 음료”라며 “스타벅스 블랙커피 스윗 다크 로스트 블렌드와 함께 고객들이 언제 어디서나 보다 편리하게 신선한 아이스 블랙커피를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