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너시스BBQ그룹, 신상권 개발 전문가 대규모 채용
제너시스BBQ그룹, 신상권 개발 전문가 대규모 채용
  • 이재현 기자
  • 승인 2013.07.18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업 도울 영업팀장·과장 등 26일까지

제너시스BBQ그룹(회장 윤홍근)이 가맹점 개설 및 창업 상담, 신규 상권 개발을 담당할 영업 전문가들의 대대적인 채용에 나선다.

모집분야는 해당지역 운영을 총괄하는 ‘지역단장’과 영업인력을 관리하는 ‘영업팀장’ 그리고 직접 영업지원 활동을 하는 ‘영업과장’(Franchise Consultant)이다.

영업 관련 경력자를 우선으로 채용하며 동종 및 유사 업종 경력자, 외식 및 프랜차이즈 사업에 대한 관심과 이해가 높은 자를 우대한다.

‘단장’은 만 45세 이상, ‘팀장’은 35세~45세, ‘영업과장’은 30~35세에서 지원이 가능하며, 총 000명의 대대적인 채용이 이뤄질 예정이다.

채용 담당 전경호 BBQ 영업본부장은 “제너시스BBQ그룹의 창업을 원하는 예비 창업자들의 도우미 역할을 할 영업인력을 대대적으로 채용하고 있다”며 “특히 이번 채용을 통해 호남과 충청, 영남지역 인원을 대대적으로 충원해 지방에서도 제너시스BBQ의 고급외식문화를 전파하는데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지원자는 제너시스BBQ그룹 홈페이지(www.genesiskorea.co.kr)에서 이력서 양식을 다운로드 해 이메일(13084@bbq.co.kr)로 보내면 된다. 지원 기간은 26일 까지며, 채용 관련 문의는 02-3403-9075(창업전략팀)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