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마음은 콩밭에' 출시로 두유시장 공략
롯데칠성음료(대표 이종원)는 지난 10월 고칼슘 두유를 선보인 데 이어 최근 카제인포스포펩타이드(CPP) 등이 함유된 ‘내 마음은 콩밭에’(용량 190㎖)를 출시, 본격적으로 기능성 두유 시장 공략에 나섰다.
롯데칠성이 이번에 선보인 ‘내 마음은 콩밭에’는 ‘바나나 두유’와 ‘커피 두유’ 2종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바나나 과즙과 커피가 함유돼 있는 이들 제품은 천연 과즙의 깔끔한 맛, 커피의 맛과 향이 두유의 고소한 맛과 어우러진 제품. 또한 두 제품 모두 비타민 A, E, D3와 CPP를 함유시켜 기능성을 더했다.
롯데칠성측은 ‘내 마음은 콩밭에’가 기존 정통 두유와는 차원이 다른 퓨전 두유의 선발주자로 자리 잡게 하기 위해 독특한 제품명 부각을 위한 소비자 퀴즈 응모 행사 등 다양한 판촉 활동을 벌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식품음료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