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글라소 비타민워터’ 아트라벨 에디션 출시
코카콜라 ‘글라소 비타민워터’ 아트라벨 에디션 출시
  • 김양미 기자
  • 승인 2013.12.09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진작가 VAGAT와 콜라보…‘Air & Line’ 콘셉트의 예술적 감성 더해

코카콜라 글라소 비타민워터는 올해 마지막 에디션 ‘아트라벨’ 6종을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아트라벨’은 글라소 비타민워터 6종의 라인업이 출시되는 것으로, 각 제품의 이름과 컬러에 비주얼 스토리텔링 기법을 반영해 비비드한 컬러와 크리에이티브한 그래픽으로 선보인다. 전체 콘셉트는 ‘Air & Line’ 으로 살아 숨쉬는 모든 것으로부터 영감을 받는다는 것을 표현하는 Air(공기)와 글라소 비타민워터의 아이덴티티를 자유롭게 펼쳐내는 수단인 Line(선)을 의미한다.

이번 아트라벨 에디션은 올 여름 지드래곤과의 콜라보레이션한 글라소 비타민워터 g-creator에서 영감을 받은 신진작가 VAGAT가 먼저 시안을 제작해 브랜드 관계자에게 전달한 것을 계기로 시작됐다. 특히 이번 프로젝트를 계기로 VAGAT는 2013 글라소 비타민워터 캠페인의 아트 디렉터로 발탁되기도.

코카콜라 관계자는 “새로운 문화를 이끄는 얼리어답터와 각계 각층의 트렌드셰터 사이에서 화제를 불러온 글라소 비타민워터를 한 층 더 특별한 브랜드로 자리매김시키고자 이번 프로젝트를 진행한 것”이라며 “향후에도 다양한 시도로 앞서가는 글라소 비타민워터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