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진작가 VAGAT와 콜라보…‘Air & Line’ 콘셉트의 예술적 감성 더해
코카콜라 글라소 비타민워터는 올해 마지막 에디션 ‘아트라벨’ 6종을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아트라벨’은 글라소 비타민워터 6종의 라인업이 출시되는 것으로, 각 제품의 이름과 컬러에 비주얼 스토리텔링 기법을 반영해 비비드한 컬러와 크리에이티브한 그래픽으로 선보인다. 전체 콘셉트는 ‘Air & Line’ 으로 살아 숨쉬는 모든 것으로부터 영감을 받는다는 것을 표현하는 Air(공기)와 글라소 비타민워터의 아이덴티티를 자유롭게 펼쳐내는 수단인 Line(선)을 의미한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새로운 문화를 이끄는 얼리어답터와 각계 각층의 트렌드셰터 사이에서 화제를 불러온 글라소 비타민워터를 한 층 더 특별한 브랜드로 자리매김시키고자 이번 프로젝트를 진행한 것”이라며 “향후에도 다양한 시도로 앞서가는 글라소 비타민워터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식품음료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