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조 1800억 스낵 시장서 25% 비중 높아
최근 젊은 인구가 꾸준히 감소하고 중장년층이 소비시장의 한 축으로 떠오르면서 국내 스낵시장에서는 각 연령 특성에 맞는 제품을 선보이거나 마케팅을 다각화하는 등의 움직임이 빨라지고 있다.
반면 감자스낵의 경우엔 전 연령층에서 높은 선호도를 나타내는 만큼 기존 브랜드 강화를 위한 광고 및 프로모션에 집중하는 경향이 두드러진다.
유료회원용 기사입니다.
식품음료신문은 일부기사에 대해 유료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더 나은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식품음료신문은 일부기사에 대해 유료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더 나은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식품음료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