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OIL 농협주유소, 주유 고객 대상 양파즙 증정 소비촉진 동참 호소
NH-OIL 농협주유소, 주유 고객 대상 양파즙 증정 소비촉진 동참 호소
  • 식품음료신문
  • 승인 2014.04.22 1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H-OIL 농협주유소는 16일부터 25일까지 주유고객을 대상으로 기존의 사은품에 양파즙을 추가해 나눠주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사은행사는 양파 재배면적 증가 및 작황 호조로 가격이 폭락해 어려움을 겪는 농가들을 돕기 위해 마련됐다. 양파 소비촉진을 통해 농가수취가격을 지지하는 효과뿐만 아니라 주유 고객의 건강을 증진시키는 효과도 기대된다. 주유소를 찾은 고객들 역시 양파즙 사은품에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NH-OIL 주유소는 3월말 기준 전국에 584개소가 운영 중이며, 일반주유소보다 유류를 최대ℓ당 30원 이상 저렴한 가격으로 공급해 농업인들에게 실익을 주고 있다. 금차 양파즙 증정 행사 역시 농업인들에게 실익을 주려는 NH-OIL 농협주유소의 차별화된 행사이다.

농협중앙회 이상욱 농업경제대표는 “NH-OIL 농협 주유소는 농업인에게 실익을 주고 정직한 상품으로 소비자에게 신뢰를 주는 것을 기본 목적으로 한다”면서“앞으로도 농산물 사은품을 적극 활용하는 등 타 주유소와 차별화된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농업인과 소비자의 만족을 증진시킬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