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상품]일본 큐피사 '키즈 큐피'
[새상품]일본 큐피사 '키즈 큐피'
  • 식품음료신문
  • 승인 2003.03.06 2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린이 성장 돕는 식품 시리즈

일본 큐피(Kewpie)사는 최근 2세에서 6세까지의 어린이용 식품 시리즈(9제품)를 발매했다. 브랜드명은 `키즈 큐피(Kids Kewpie)'. 편식이 시작되는 시기에 “어린이들에게 먹는 즐거움(맛이나 부모와 함께 식사하는 시간의 단란함)을 알게 하고 싶다”는 생각으로 어린이들의 성장에 도움이 되는 새 상품들을 개발한 것. 어린이들이 싫어하는 야채만이 아니라 버섯이나 과일을 되도록 많이 사용했으며 착색료나 보존료는 전혀 사용하지 않았다.

◇마제고飯노(비빔밥의) 素=뜨거운 밥 120g에 넣어 비비기만 하면 된다. 10종류 이상의 야채나 버섯류 과일 등을 원재료의 약 50% 배합했다. 어린이들이 싫어하는 야채도 잘게 썰어 먹기 좋게 맛을 냈다. 밥은 세 종류. △`五目고항'은 닭고기나 튀김 등을 넣은 밥 △`치킨라이스'는 오므라이스로 만들 수도 있다 △`카레 필래프'는 향신료를 넣지 않았다.
 
◇레인지 데간탄=쌀밥에 조미액을 넣어 랩을 덮은 다음 전자 레인지에서 약 1분 30초∼2분 데우면 된다. 여러 종류의 야채나 버섯류 과일 등을 50g 이상 배합했다. △야채와 과일에 닭고기를 넣은 `鷄野菜고항(밥)' △야채와 과일에 돼지 고기를 넣어 굴 소스로 맛을 낸 `中華五目고항' △야채와 과일을 사용한 토마토 풍미의 크림리조트 `토마토크림 리조트'
 
◇젤리 음료=과일을 맛있게 간단히 먹을 수 있게 만든 간식용 음료 △당근즙에 사과와 레몬과즙을 듬뿍 넣고 식이섬유를 3g(하루 필요량의 10분의 1) 배합한 `애플 & 캐로트' △요구르트 젤리에 가는 체로 거른 바나나를 넣고 칼슘을 100g(하루 필요량의 10분의 1 이상) 배합한 `요구르트(바나나 맛)' △토마토와 파인애플 사과 등의 과즙을 혼합하고 철분을 1.5mg(하루 필요량의 10분의 1이상)배합한 `토마토 & 파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