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 직장인 위한 ‘365일 건강한식탁’ 출간
아워홈 직장인 위한 ‘365일 건강한식탁’ 출간
  • 이재현 기자
  • 승인 2014.08.27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0년 급식 노하우 바탕 60여 종 선별
해장 다이어트식 등 식단 고민 해결

아워홈(대표 이승우)이 30년 급식운영 노하우를 토대로 직장인들을 위한 다양한 요리 레시피를 제공하는 서적 ‘365일 건강한 식탁’을 출간했다.

아워홈은 최근 건강에 대한 높아진 관심을 반영해 직장인들이 바쁜 일상 속에서도 꼭 필요한 영양밸런스를 챙길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책 출간을 기획했다.

‘365일 건강한 식탁’은 아워홈의 영양사들이 직접 선별한 60여 종의 레시피를 수록하는 형태로 구성됐다. 유용한 정보를 위해 각 레시피는 테마별로 ‘건강을 지키기 위한 식사지침’ ‘직장생활에서 발생하는 상황별 음식’ ‘사연을 담은 음식’ ‘아워홈 베스트 메뉴’ 등 총 4개의 장으로 묶였다.

해장 음식, 탈모 예방식, 금연식, 다이어트식 등 현대인들의 식단 고민을 해결할 각 레시피들은 다양한 건강정보와 함께 담겨 독자들에게 더욱 알찬 정보를 제공한다.

또한 직장인들에게 직접 사연을 받아 만든 ‘신입사원 시절 힘이 된 메뉴’ ‘단골집에서 즐겨 먹던 메뉴’ ‘사내 연애 즐겨먹던 메뉴’ 등은 읽는 재미까지 더한다.

이 밖에도 제철 식품을 알려주는 캘린더와 녹색 환경을 지키는 실천법, 식재를 안내하는 식품 교환표 등도 별첨으로 담겼다.

아워홈 이승우 대표는 “아워홈을 대표하는 영양사들과 지난 30년의 운영 노하우를 모았다”며 “식생활과 관련해 꼭 알아야 하는 영양 정보에 대한 좋은 길잡이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