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우유, 정우성과 함께 ‘아침에주스 브랜드 파티’
서울우유, 정우성과 함께 ‘아침에주스 브랜드 파티’
  • 김양미 기자
  • 승인 2014.08.27 13: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 100명 초대 사인회, 퀴즈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 진행
5명 고객에 다이아몬드 반지 선물하고 브랜드 신뢰성 강조

서울우유협동조합(조합장 송용헌)은 26일 서울 강남구 신사동 CGV 청담씨네씨티에서 배우 정우성과 100명의 고객이 함께하는 ‘아침에주스 100% 브랜드 파티’를 개최했다.

이날 파티에 참석한 정우성은 서울우유 프리미엄 냉장주스 ‘아침에주스’ 브랜드 모델로, 현장에서 직접 고객들과 함께 사인회, 퀴즈, 간단함 게임 대결 등의 시간을 가졌다.

특히 정우성은 5명의 고객에게 18K 화이트골드에 3부 다이아몬드가 눈꽃모양으로 장식돼 있는 다이아몬드 반지를 선물했다. 반지의 주인공이 된 이들은 지난 7월 16일부터 8월 10일까지 서울우유에서 실시한 ‘정우성과 함께하는 100% 약속 이벤트’ 당첨자 4명과 당일 파티 참석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명이다.

이 다이아몬드 반지는 콜드체인시스템으로 과즙 100% 본연의 신선함을 지키겠다는 아침에주스의 약속을 상징하는 것으로, 다이아몬드 주얼리 브랜드 프린세스에서 이번 이벤트를 위해 특별 제작한 것이다.

또한 이날 행사에는 반지의 주인공이 된 5명의 고객 외에도 4주간의 이벤트 동안 매주 25명씩 추가 선발된 100명이 참석했다.

서울우유 유음료마케팅팀 신명성 팀장은 “냉장 유통 주스 시장에서 국내 판매량 1위 자리를 고수하고 있는 아침에주스의 명성에 맞게 눈꽃모양의 다이아몬드를 고객에게 전달하는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고객에게 전달한 신선함의 상징, 눈꽃모양 다이아몬드의 약속처럼 고객에게 더 특별한 가치를 제공할 수 있는 브랜드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