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처럼’ 동영상보면 신민아가 모닝콜 해드려요~
‘처음처럼’ 동영상보면 신민아가 모닝콜 해드려요~
  • 김양미 기자
  • 승인 2014.08.28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2일부터 ‘신민아의 부드러운 데이트’ 이벤트
신민아 모닝콜·이모티콘·사진합성 서비스 등 제공

롯데주류(대표 이재혁)가 내달 2일부터 ‘처음처럼’ 모델인 배우 신민아의 모닝콜과 이모티콘, 사진합성 서비스를 제공하는 ‘신민아의 부드러운 데이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처음처럼’의 부드러운 제품속성을 강조하고 신규 모델 신민아의 인지도를 높여 ‘처음처럼=신민아’라는 제품과 모델간의 연상효과를 강화하고자 기획한 행사이다.

롯데주류는 이벤트 신청 후 일주일 동안 소비자가 원하는 시간에 “쌓인 피로도 부드럽게 날릴 수 있게 저 신민아가 옆에서 응원할게요”라는 내용의 모닝콜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각종 SNS에서 사용할 수 있는 신민아 캐릭터 모바일 이모티콘, 소비자와 신민아의 사진을 합성한 처음처럼 포스터를 다운로드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가하길 원하는 소비자들은 ‘처음처럼’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 처음처럼 동영상을 시청하고 감상평과 함께 휴대전화 번호를 등록하면 ‘신민아의 부드러운 데이트’ 콘텐츠를 모두 즐길 수 있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재미있는 콘텐츠를 즐기면서 자연스럽게 처음처럼과 신민아를 떠올릴 수 있도록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신민아와 함께하는 다양한 온오프라인 소비자 행사를 준비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처음처럼’ 신규 동영상은 오랜만에 만난 동창과 ‘처음처럼’을 나누며 부드러운 분위기를 만들어가는 ‘동창편’과 상처받은 연인에게 ‘처음처럼’을 권하며 무거운 분위기를 즐겁게 바꾸는 ‘연인편’ 등의 에피소드로 구성돼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