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 프리미엄 푸드코트 ‘푸드엠파이어’ 부산 상륙
아워홈 프리미엄 푸드코트 ‘푸드엠파이어’ 부산 상륙
  • 이재현 기자
  • 승인 2014.08.28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열 번째 매장인 부산 광복점 오픈…상업과 문화 중심지로 젊은 층 수요 기대
육면가, 누들마리, 세픈포인트 피자 등 입점…냉면, 분식, 돈까스, 피자 등 선봬

아워홈(대표 이승우)의 프리미엄 푸드코트 ‘푸드엠파이어’가 부산에 열 번째 매장을 오픈했다.

28일 롯데마트 부산 광복점에 문을 연 푸드엠파이어는 백화점이나 할인점과 같은 대형 쇼핑몰을 비롯해 공항, 병원, 대학교 등에 입점해 있는 복합 푸드몰로, 아워홈을 대표하는 컨세션 브랜드다.

△아워홈 푸드엠파이어 부산 광복점
푸드엠파이어 광복점에는 고기와 냉면의 색다른 만남을 즐길 수 있는 ‘육면가’를 비롯해 맛은 물론 건강까지 생각한 분식 메뉴를 맛 볼 수 있는 ‘누들마리’, 돼지고기를 다채로운 방식으로 조리해 돈까스부터 찌개류까지 다양하게 선보이는 ‘돈반식’, 캐주얼 이탈리안 피자 브랜드 ‘세븐포인트 피자’ 등이 입점했다.

아워홈 외식사업부 마케팅팀은 “부산 광복 지역은 부산·경남을 대표하는 문화와 상업의 중심지이자 패션의 중심지라 불릴 만큼 30대 이하 젊은 소비자들이 즐겨 찾는 곳”이라며 “특히 푸드엠파이어 부산 광복점은 같은 빌딩에 들어서 있는 멀티플렉스 영화관과 각종 대형 SPA 브랜드를 방문하는 젊은 고객 및 가족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아워홈은 상반기 오픈한 천안점과 부산 광복점에 이어 연말까지 2개점을 추가 출점해 올해 총 4개의 매장을 오픈, 보다 공격적인 매장 확장세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아워홈 외식사업부 마케팅팀은 “한 두 분야에 특화돼 있는 경쟁 외식 기업에 비해 아워홈은 다양한 국적과 조리 방식을 자랑하는 다양한 외식 브랜드를 보유 중이라 특정 상권에 다수의 브랜드를 투입하게 되는 컨세션 비즈니스를 보다 효율적으로 전개할 수 있어 꾸준한 매출 상승을 이뤄내고 있다”며 “올해는 푸드엠파이어와 같은 컨세션 사업 부문에 투자 비중을 높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