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뚜루팝, ‘헬로키티’ 제품 인기 고공행진
나뚜루팝, ‘헬로키티’ 제품 인기 고공행진
  • 이재현 기자
  • 승인 2014.08.28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헬로키티 케익’ 1차 물량 완판…전체 케익 매출도 130% 증가
‘~헬로키티의 고백’ ‘헬로키티 머그컵’ 등 판매량 급증 인기실감

나뚜루팝(대표 노일식)이 헬로키티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선보인 제품이 소비자들의 반응이 뜨겁다.

지난 13일 선보인 ‘헬로키티 케익’은 출시 이후 전체 케익 매출이 130.5% 증가했다. ‘헬로키티 케익’은 출시 일주일 만에 최초 생산 수량을 모두 판매해 추가 생산에 들어갔다. 또한 아이스크림 ‘숨겨왔던 헬로키티의 고백’은 기존 신제품 대비 판매량이 약 147% 신장했다.

아울러 ‘헬로키티 머그컵’은 실속있는 가격과 헬로키티 마니아층의 사랑을 받아 출시 사흘만에 1차 입고 수량 1만개가 완판, 30일 1만개가 재입고되며, 9월에도 추가 제작될 예정이다.

소비자들의 관심은 SNS에서도 높게 나타났다. 헬로키티 콜라보레이션 진행 이후 나뚜루팝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수가 기존 일평균 1000명에서 2000명으로 두 배 이상 증가했으며 헬로키티 콘텐츠에 대한 참여도가 4배 이상 높아지는 등 온라인에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나뚜루팝 관계자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나뚜루팝의 발랄하고 톡톡튀는 브랜드 이미지와 헬로키티의 귀엽고 앙증맞은 이미지가 시너지 효과를 발휘해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은 것으로 보인다”며 “앞으로도 나뚜루팝의 브랜드 이미지를 친근하게 알릴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을 펼쳐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