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선당 프로슈머단 ‘샤브미인’ 4기 출범
채선당 프로슈머단 ‘샤브미인’ 4기 출범
  • 이재현 기자
  • 승인 2014.08.29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샤브샤브를 즐기는 15명 선발…친환경농장 방문, 신메뉴 아이디어 제공 등 활동

채선당의 청정 식재료와 웰빙 노하우를 체험하고 소비자 입장에서 객관적이고 정확한 정보를 전달하는 채선당 프로슈머단 ‘샤브미인’ 4기가 공식 출범했다.

‘샤브미인 4기’는 28일 서울 노원구 상계동 채선당(대표 김익수) 대강당에서 발대식을 갖고 본격적인 행보에 나섰다.

△조희배 채선당 부사장(앞줄 오른쪽서 세번째)을 비롯한 채선당 직원들과 샤브미인 4기 인원들이 발대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번 샤브미인 4기는 샤브샤브를 좋아하며 개인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는 서울 및 수도권 거주 여성 소비자 15명으로 구성됐다. 이들은 발대식을 시작으로 11월 5월 해단식까지 10주간 샤브샤브&월남쌈 전문점 ‘채선당’, 샤브샤브&샐러드바 전문점 ‘채선당PLUS’ 등 채선당의 대표 브랜드를 홍보하고, 채선당에 친환경 야채를 공급하는 친환경 인증 농가를 직접 방문해 묘종 심기, 쌈채소 수확 등의 체험 활동도 펼친다. 또한 채선당의 신메뉴 아이디어 제안 미션을 통해 채선당 프로슈머의 역할도 수행할 계획이다.

채선당은 샤브미인 4기의 온·오프라인 활동에 따른 교통비와 식사권을 지원하고, 우수한 활동을 보여준 샤브미인에게는 추가적인 혜택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이날 발대식에서 조희배 채선당 부사장은 “채선당과 샤브샤브를 사랑하고 아껴주는 샤브미인에 늘 감사한다”며 “샤브미인은 물론 모든 고객들이 채선당에서 기쁨과 행복을 느낄 수 있도록 언제나 건강한 먹을거리를 제공하는 채선당이 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