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 ‘한방에다린’ 온라인 영상 유튜브서 화제
롯데칠성 ‘한방에다린’ 온라인 영상 유튜브서 화제
  • 김양미 기자
  • 승인 2014.08.29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막장드라마 패러디한 ‘따귀편’ 업로드 5일만에 조회수 100만뷰 돌파

롯데칠성음료(대표 이재혁) 생활비법차 '한방에다린' 온라인 영상이 유튜브 업로드 5일만에 조회수 100만뷰를 넘어서며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19일 유튜브에 공개된 ‘한방에다린 따귀편’은 '한방이 필요한 당신께 한방을 권합니다'라는 콘셉트로 제품을 알리는 것과 동시에 아침 막장 드라마 속 장면을 코믹하게 패러디 해 소비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제작됐다.

롯데칠성음료는 화제가 되고 있는 따귀편 뿐만 아니라 스크리밍편, 락밴드편, 사주카페편 등 총 4편을 각 제품 콘셉트에 맞게 제작했다. 이 영상들은 과도한 스트레스와 감정 폭발로 평온이 필요한 순간에는 '평온차', 열정이 넘치거나 부족해 기운이 필요한 순간은 '기운차', 현명하게 대처하는 슬기가 필요한 순간을 위한 '슬기차' 등 총 3종의 한방에다린 제품 속성을 강조하고 있다.

한편 롯데칠성음료는 한방에다린 붐업 조성을 위해 오는 9월 21일까지 '한방영상 콘테스트'를 진행한다.

참여를 원하는 소비자는 각 제품 콘셉트에 어울리는 나만의 생활 속 '한방' 영상을 제작해 유튜브 업로드 후 이벤트사이트(http://hanbangevent.com)를 통해 응모하면 된다. 당첨 결과는 9월30일 해당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롯데칠성음료는 참여 영상 중 제품 연관성, 독창성 및 유튜브 조회수 등을 기준으로 심사해 1등 맥북에어(1명), 2등 소니카메라(3명), 3등 한방에다린 1박스(50명) 등 총 54명에게 경품을 증정한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젊은 세대들에게 친숙하지 않은 한방차지만 유머 코드를 반영한 바이럴 영상이 온라인에서 화제가 되면서 제품 인지도가 크게 상승하고 있다”며 "앞으로 오피스타운과 대학가를 중심으로 샘플링 이벤트 등을 진행, 인지도를 더욱 높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