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 ‘아이좋아 둘이좋아’ 캠페인 참여
일동후디스, ‘아이좋아 둘이좋아’ 캠페인 참여
  • 김양미 기자
  • 승인 2014.09.15 16:34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출산 인식 개선 및 출산 장려 프로그램 통해 출산률 제고 앞장

일동후디스는 지난 15일 서울 종로구 태평로 1가 한국프레스센터 외신기자클럽에서 저출산 극복을 위해 보건복지부가 주관하는 ‘아이좋아 둘이좋아’ 캠페인 참여 협약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아이좋아 둘이좋아’ 캠페인은 저출산에 대한 사회적 인식을 개선하고자 정부와 기업이 함께 실시하는 것으로, 출산을 장려하는 프로그램을 시행해 출산율을 높이는 것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이날 협약식에서는 문형표 보건복지부 장관과 일동후디스 이준수 대표 등 총 7개 기업 대표가 참여해 ‘CEO 실천약속’을 다짐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출산 및 육아는 더 이상 개인의 문제가 아니고, 가족은 물론 사회 전체가 함께 노력하고 책임져야 하는 문제라는 인식이 중요하다”면서 “’아이좋아 둘이좋아’ 캠페인 협약을 통해 출산율 높이기는 물론 가족과 사회가 함께 하는 건전한 출산육아 문화 정착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일동후디스는 보건복지부와 ‘일-가정 양립문화 확산을 위한 협약’을 체결하는 등 정부의 출산장려정책에 적극 참여해 올바른 출산육아 문화 확산에 앞장서 왔다. 출산 및 육아정보를 제공하는 ‘후디스맘 아카데미’를 상시 운영하고 '전국투어 가족콘서트'를 개최하는 등 예비부모는 물론 새로운 육아담당자로 떠오른 조부모까지 아우르는 다양한 행사를 매년 주최하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자사 제품의 다자녀 할인 프로그램을 실시하는 등 사회적으로 건전한 출산육아 문화가 자리잡을 수 있도록 꾸준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일동후디스 이준수 대표(오른쪽)와 보건복지부 문형표 장관(가운데), 일동후디스 김창선 홍보팀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늘사랑 2014-09-17 22:24:55
일동후디스 다양한 활동 많이 하시던데 이번에는 저출산 인식 개선 캠페인에 참여하시네요. 일동후디스와 참 잘 어울리는 캠페인이네요. 일동후디스와 함께하는 '아이좋아 둘이좋아' 캠페인이 널리 알려져 사회적 문제로까지 이어지고 있는 저출산 문제 해결에 큰 도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