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대학생 디자인&광고 공모전’ 개최
오뚜기, ‘대학생 디자인&광고 공모전’ 개최
  • 김양미 기자
  • 승인 2014.09.15 16: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패키지 그래픽·용기 디자인 리뉴얼, 스토리보드 등 제작물 출품
대상 500만 원 등 총 상금 1750만 원 수여, 입사 지원시 우대 혜택

오뚜기(대표 이강훈)는 총 상금 1750만 원을 걸고 ‘제12회 오뚜기 대학생 디자인&광고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12회째를 맞는 이번 공모전은 디자인은 물론 대학생들의 신선한 아이디어를 반영한 광고 제작물을 공모하는 광고부문도 진행되며, 전국 대학생(휴학생 및 대학원생 포함)이면 누구나 자유롭게 참가 가능하다.

디자인 공모전은 오뚜기 기존 패키지 그래픽 및 용기 디자인을 리뉴얼해 출품하면 되고, 광고 공모전은 3분요리, 진라면 TV광고 스토리보드 및 인쇄광고(잡지광고) 제작물을 출품하면 된다.

접수기간은 오는 10월 1일부터 20일까지 이며, 작품접수 및 공모전 관련 제반사항은 오뚜기 홈페이지(www.ottogi.co.kr)를 통해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수상작 발표는 오뚜기 홈페이지와 종합광고대행사인 애드리치(www.adrich.co.kr)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되며, 디자인 공모전 대상 수상자에 500만 원 등 총 9명에게 1750만 원의 상금과 상장, 트로피가 수여된다. 또한 오뚜기와 애드리치 입사 지원 시 우대 및 인턴사원 채용 기회를 부여한다

오뚜기 관계자는 “젊은 대학생들에게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하고 오뚜기 디자인과 광고에 젊고 활기찬 이미지를 부여하기 위해 지난 2000년부터 공모전을 개최하고 있다”며 “신선한 아이디어를 가진 많은 대학생들의 관심과 참여가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