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장재공제조합, 재활용 SNS 개설
포장재공제조합, 재활용 SNS 개설
  • 이재현 기자
  • 승인 2014.09.17 0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로그·페이스북…사업자·지자체에 관련 정보 전달

한국포장재재활용사업공제조합(이사장 최주섭, KPRC)이 17일부터 공제조합 온라인 공식 SNS(블로그, 페이스북)를 오픈하고 온라인 소통을 강화한다.

공제조합 공식 블로그(kprc_story.blog.me), 페이스북(www.facebookcom/kprcstory)는 의무생산자 및 소비자, 재활용 사업자, 지자체 모두에게 포장재 재활용과 EPR(생산자책임재활용)제도의 중요성을 인식시키고, 관련정보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한 목적으로 운영된다.

공제조합은 이번 공식 SNS 오픈을 기념해 ‘KPRC와 함께하는 친.환.경(친구 맺고, 환경퀴즈 풀면 경품이 와르르)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오는 10월 31일까지 공제조합 블로그와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 후 안내에 따라 정답을 입력하면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미니 빔프로젝터(1명), 전자책 플레이어(3명), 태양열 USB 배터리(10명), 친환경 에코백(10명), KPRC 로고가 새겨진 텀블러(100명) 등 다양한 경품을 선물로 제공한다.

최주섭 이사장은 “포장재 재활용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소식을 많은 사람들과 나누기 위해 공제조합 블로그와 페이스북을 시작하게 됐다”며 “포장재 재활용 활성화에 기여하면서 환경에 대한 정보까지 주고받을 수 있는 새로운 소통의 장으로 만들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