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야쿠르트, ‘당줄이기 캠페인’ 돌입
한국야쿠르트, ‘당줄이기 캠페인’ 돌입
  • 김양미 기자
  • 승인 2014.09.18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 31일까지 저당 제품 주문 시 맥북 프로 등 경품 증정

한국야쿠르트는 당 함량을 낮춘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와 함께 ‘당 줄이기 캠페인’을 본격적으로 전개한다고 밝혔다.

한국야쿠르트는 ‘건강한 습관’ 이라는 기업가치 실현을 위해 지난 8월부터 ‘야쿠르트 라이트’ ‘세븐 허니’ ‘내추럴디저트 세븐’ 등 당 함량을 줄인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였다. 최근엔 대표 브랜드인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까지 당 함량을 줄여 출시함으로써 당줄이기 캠페인에 돌입했다.
 

◇한국야쿠르트가 내놓은 당줄이기 캠페인 제품들.

한국야쿠르트는 ‘당줄이기 캠페인’에 대한 국민적 관심을 이끌기 위해 홈페이지에 관련 정보를 게시하고 개그우먼 이국주의 ‘뺄게요’ 송을 통한 바이럴 마케팅을 전개했다. 또한 온라인 채널을 통한 제품 주문을 보다 쉽게 할 수 있도록 제품 주문 채널도 다양화했다.

아울러 한국야쿠르트는 당줄이기 캠페인 제품 주문 시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는 10월 31일까지 실시한다. 참여 대상은 현재 당줄이기 캠페인 제품을 음용 중이거나 신규 주문하는 고객들로, 추첨을 통해 ‘맥북 프로’ ‘스노우피크 리빙쉘L 텐트’ ‘프로야구 포스트시즌 티켓’ 등 다양한 경품을 지급한다. 이번 이벤트는 홈페이지(www.yakult.co.kr) ‘당줄이기 캠페인 주문 이벤트’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이와 함께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맺은 고객에게 귀여운 이미지의 ‘야쿠르트 아줌마 이모티콘’을 배포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