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 멀티컬처럴 고메뷔페 ‘오리옥스 코엑스’ 그랜드 오픈
아워홈, 멀티컬처럴 고메뷔페 ‘오리옥스 코엑스’ 그랜드 오픈
  • 이재현 기자
  • 승인 2014.10.01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 각국 대표 요리의 진수 경험…갓 조리한 음식으로 미식가 입맛 포획
샐러드바, 해산물요리, 핫 디쉬, 누들 등 카테고리별 최고의 맛 선사

아워홈(대표 이승우)이 1일 삼성동 소재 코엑스 컨벤션센터 2층에 멀티컬처럴 고메뷔페(Multi-Cultural Gourmet Buffet) ‘오리옥스 코엑스’를 오픈했다.

오리옥스 코엑스는 맛은 물론 차별화된 서비스와 메뉴로 기존과는 다른 콘셉트의 뷔페를 추구하며 세계 각국 대표 요리의 진수를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이다. 갓 조리한 음식만을 고객에게 제공한다는 것을 원칙으로 건강한 식재료로 만든 음식을 선보여 미식가들의 입맛을 사로잡겠다는 포부다.

△아워홈 오리옥스 코엑스에서 세계 대표 요리를 선보일 셰프들이 다양한 메뉴와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다양한 스토리가 담긴 세계 여러 나라의 대표 음식들을 주재료와 조리 방식에 따라 섹션별로 다채롭게 선보이는 것이 특징인 이 곳은 신선한 재료로 맛과 웰빙을 함께 누릴 수 있는 샐러드 바 ‘에스닉 가든(Ethnic Garden)’과 싱싱한 해산물요리를 제공하는 ‘피어513(Pier513)’, 최고의 셰프들이 현지 고유의 정통 핫 디쉬를 선보이는 ‘파이어 디쉬(Fire Dish)’, 일본 정통 소바와 다양한 누들 요리를 맛볼 수 있는 ‘미야시타 소바&누들(MIYASHITA SOBA & NOODLE)’, 눈과 입이 즐거워지는 ‘프레시 델리(Fresh Deli) 등 카테고리별로 최고의 맛을 경험할 수 있다.

아워홈 외식마케팅팀 관계자는 “유동인구가 많고 중요 전시회와 국가적 행사가 진행되는 삼성동 코엑스의 지리적 위치를 고려해 다양한 세계요리를 맛볼 수 있는 ‘멀티컬처럴 고메뷔페’ 콘셉트의 오리옥스 코엑스를 오픈했다”며 “엄선된 재료로 만들어진 세계 각국의 대표요리를 경험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