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리 신개념 건기식 돌풍 예고
뉴트리 신개념 건기식 돌풍 예고
  • 김현옥 기자
  • 승인 2014.10.02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취침 전 복용하면 체지방 감소에 피부 건강까지…

건강기능식품 전문업체인 (주)뉴트리(대표 최미회)가 오직 한 가지 원료로 체지방 감소와 피부 주름개선 및 탄력 효과까지 나타내는 이중 기능의 개별인정형 건강기능식품 ‘판도라 다이어트’를 전격 출시해 다이어트 제품 시장에 새바람을 일으킬 것으로 보인다.

뉴트리는 이와 함께 2일 방부제 미모를 자랑하는 방송인 변정수와 1년간 광고 전속모델 계약을 체결하고 ‘변정수의 토탈 뷰티케어-판도라 다이어트’ 제품에 대한 마케팅을 본격화한다고 밝혀 비상한 관심을 모으고 있다.

‘변정수의 토탈 뷰티케어-판도라 다이어트’는 뉴트리가 국내 최초로 개발해 지난해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개별인정형으로 승인받은 천연식물성 건강기능식품 소재 ‘판두라틴(panduratin)’ 성분이 주원료인 신개념 다이어트 제품이다.

판두라틴은 핑거루트(fingerroot, 학명: Boesenbergia pandurata)라는 동남아시아에서 자생하는 생강과 식물의 뿌리에서 추출한 황갈색의 분말로, 피클, 카레, 음료 등 아시아 전통 요리에 다양하게 이용돼 왔다.

‘판도라 다이어트’…식물성 ‘판두라틴’ 주성분
한국인 임상 거친 맞춤형 개별인정형 신소재
톱모델 변정수 기용 뷰티케어 마케팅 본격화

뉴트리 관계자는 “‘판두라틴’은 순수 국내 기술로 원료 스크리닝에서부터 한국인 최다 임상을 통한 생체 메커니즘까지 규명한 한국인 맞춤형 신소재로, 체지방 감소는 물론 피부 건강에도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며 “이로써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을 회복시키는 것은 물론 체내 에너지 항상성 유지를 위한 센서단백질인 ‘AMPK(AMP-activated protein kinase)’를 활성화시켜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생리활성기능 2등급을 받았다”고 전했다.

따라서 뉴트리의 유스랩 '판도라 다이어트' 제품은 기존 다이어트 제품들과 달리 잠자기 전에 복용하면 수면 중 자연스럽게 체지방이 감소되는 동시에 피부 복원 효과까지 거둘 수 있는 획기적인 제품으로 평가되고 있다.

유스랩 '판도라 다이어트' 제품에는 판두라틴 600mg과 비타민 5종 외에도 부원료로 필발추출물과 L-아르기닌이 함유돼 있다. 4주일분 가격은 12만9,000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