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보텐, 가을빛 물든 4色 돈카츠 ‘카사네카츠’
사보텐, 가을빛 물든 4色 돈카츠 ‘카사네카츠’
  • 이재현 기자
  • 승인 2014.10.02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늘, 청양고추, 흑후추 활용…다양한 색과 이색적인 맛
국내산 등심 24겹으로 더욱 풍부한 육즙·식감 만끽

아워홈(대표 이승우)의 돈카츠 브랜드 사보텐이 국내산 돼지고기를 24겹으로 층층이 쌓아 부드러움을 더한 가을 신메뉴 ‘카사네카츠’ 4종을 출시했다.

‘카사네카츠’는 마늘, 청양고추, 흑후추 등 이색 식재료를 활용해 다양한 색과 맛을 보이고 있으며, 얇게 썬 국내산 최고급 등심을 한 겹 한 겹 정성스레 쌓아 육즙과 식감이 특히 뛰어나다.

마늘치즈 카사네카츠, 청양고추 카사네카츠, 흑후추 카사네카츠, 정통 카사네카츠 등 4가지로 구성됐다. 마늘치즈 카사네카츠는 향긋한 마늘향과 부드러운 모짜렐라 치즈가 입 안 가득 맴도는 것이 특징이며, 청양고추 카사네카츠는 매콤한 청양고추의 톡 쏘는 맛과 깊은 육즙의 조화가 일품이다. 또한 흑후추 카사네카츠는 알싸한 후추에 육즙이 어우러져 깔끔한 맛을 자랑하며, 정통 카사네카츠는 24겹 등심을 겹겹이 쌓아 기존 18겹 카사네카츠 보다 더욱 풍부한 육즙과 식감을 만끽할 수 있다.

이번 신메뉴는 아워홈빌딩점, 여의도점, 명동중앙점, 파주첼시점 등 10개 매장에서 우선 판매한 뒤 오는 15일부터 전국 매장으로 판매를 확대할 예정이다.

사보텐 관계자는 “카사네카츠 4종은 천고마비 가을철을 맞아 다양한 색과 맛을 느낄 수 있는 신메뉴”라며 “마늘치즈, 청양고추 등 타 브랜드에서 맛볼 수 없는 이색 돈카츠를 즐길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