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국가고객만족도 패스트푸드 부문 4년 연속 1위
롯데리아, 국가고객만족도 패스트푸드 부문 4년 연속 1위
  • 이재현 기자
  • 승인 2014.10.02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만족도 전년대비 2점 상승한 76점으로 소폭 상승

△1일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개최된 국가고객만족도 패스트부문 시상식에서 롯데리아 노일식 대표(왼쪽)가 수상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롯데리아(대표 노일식)가 국가고객만족도(NCSI) 패스트푸드 부문에서 4년 연속 1위를 달성하는 쾌거를 이뤘다.

롯데리아는 올해 실시한 NCSI 조사 결과 전체 고객 만족도에서 76점을 받아 전년대비 2점 상승하며 향상된 고객 만족 지수를 기록했다.

롯데리아 관계자는 “항상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한국인 정서와 입맛에 맞는 제품을 개발한 것이 4년 연속 수상의 비결로 본다”며 “향후에도 고객 만족 강화를 위한 서비스, 품질 개선 등 다방면으로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국가고객만족도(NCSI)는 국내외에서 소비자에게 판매되고 있는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해 사용 경험이 있는 고객이 품질과 만족도를 직접 평가해 선정하는 것으로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