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도 전년대비 2점 상승한 76점으로 소폭 상승
롯데리아는 올해 실시한 NCSI 조사 결과 전체 고객 만족도에서 76점을 받아 전년대비 2점 상승하며 향상된 고객 만족 지수를 기록했다.
롯데리아 관계자는 “항상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한국인 정서와 입맛에 맞는 제품을 개발한 것이 4년 연속 수상의 비결로 본다”며 “향후에도 고객 만족 강화를 위한 서비스, 품질 개선 등 다방면으로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국가고객만족도(NCSI)는 국내외에서 소비자에게 판매되고 있는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해 사용 경험이 있는 고객이 품질과 만족도를 직접 평가해 선정하는 것으로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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