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디스커버리즈 화이트 초콜릿 모카’ 프리미엄 컵커피
‘스타벅스 디스커버리즈 화이트 초콜릿 모카’ 프리미엄 컵커피
  • 조명의 기자
  • 승인 2014.10.15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급 원두 추출액과 이탈리이산 화이트 초콜릿 사용…부드럽고 달콤한 맛
스타벅스 디스커버리즈 제품 라인업 강화

△15일 서울 광화문 동아미디어센터 앞 광장에서 열린 ‘스타벅스 디스커버리즈 화이트 초콜릿 모카’ 출시 기념 사진행사에서 모델들이 제품을 들어보이며 포즈를 취하고 있다.
스타벅스와 동서식품(대표 이광복)은 프리미엄 냉장 컵커피 제품 ‘스타벅스 디스커버리즈 화이트 초콜릿 모카’를 출시했다.

‘스타벅스 디스커버리즈 화이트 초콜릿 모카’는 이전 스타벅스 프리미엄 냉장 컵커피와 같이 스타벅스 매장에서 사용하는 것과 동일한 고급 에스프레소 원두 추출액으로 만들어진다. 여기에 신선한 우유의 부드러움과 이탈리아산 화이트 초콜릿의 달콤함이 더해졌다.

패키지는 화이트 초콜릿 모카만의 달콤하고 부드러운 제품 특징이 잘 나타나도록 화이트 컬러로 디자인돼 프리미엄 컵커피의 고급스러운 면모를 더했다. 가격은 편의점 기준 2000원(200ml)이다.

스타벅스와 동서식품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통해 기존 스타벅스 디스커버리즈 제품 라인업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스타벅스 디스커버리즈 화이트 초콜릿 모카’는 스타벅스 매장에서 판매되는 ‘커피 & 에스프레소’ 음료 중 최초로 컵커피로 구현된 제품이다.

한편, 스타벅스와 동서식품은 9월 11일부터 10월 19일까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기 위한 ‘힘내! 후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전국 대학 졸업생을 대상으로 후배들을 위한 학교 투표를 진행한다. 투표 참가 방식은 스타벅스 RTD 페이스북 페이지 (www.facebook.com/starbucksrtd)에 접속해 지역 및 학교 선택 후 개인정보를 입력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당첨된 학교에는 스타벅스 디스커버리즈 화이트 초콜릿 모카가 무료로 배송된다.

스타벅스 RTD커피 음료의 한국 파트너인 동서식품 김가영 마케팅 매니저는 “스타벅스의 커피와 동서식품의 음료 제조 기술이 만나 또다른 스타벅스 프리미엄 컵커피 제품인 ‘화이트 초콜릿 모카’를 선보이게 됐다. 이 제품에서 느낄 수 있는 갓 내린 듯한 커피의 신선함은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이라고 본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