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네슬레, '네스카페 신선한 모카' 새모델 수지 발탁
롯데네슬레, '네스카페 신선한 모카' 새모델 수지 발탁
  • 조명의 기자
  • 승인 2014.10.20 1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재료의 ‘신선함’ 이미지 강조에 제격

롯데네슬레코리아는 가수 겸 배우 수지를 ‘네스카페 신선한 모카’의 광고모델로 발탁, 오는 10월 28일부터 새로운 TV 광고를 방영한다.

롯데네슬레코리아를 대표하는 커피 믹스 제품인 ′네스카페 신선한 모카′는 1일 내 로스팅한 고품질 커피 원두, 뉴질랜드 청정 우유와 브라운 슈가를 사용해 원재료의 신선함을 강조한 것이 특징. 마일드한 맛의 ‘신선한 모카’와 깊고 풍부한 맛의 ‘신선한 리치’ 두 가지로 판매된다.

롯데네슬레코리아는 수지의 맑고 청순한 이미지가 기존 커피 믹스에서 느껴졌던 텁텁함이나 느끼함 없이, 신선하고 깔끔한 커피 맛을 즐길 수 있는 제품의 신선한 이미지와 잘 부합해 광고모델로 선정했다.

이번 광고는 28일부터 공중파 및 케이블을 통해 방송되며 이외에도 수지는 ‘네스카페 신선한 모카′의 새 얼굴로서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참여할 예정이다.

‘네스카페 신선한 모카’ 광고는 수지의 깜찍한 표정 연기와 “수지커피는 모까? 신선한 모카!"라는 광고카피와 함께 3가지 원재료 모두 가장 신선한 상태로 담아낸 제품 특징을 위트 있게 표현했다.

롯데네슬레코리아 관계자는 “수지의 세련되고 청순한 이미지가 네스카페의 브랜드 이미지와 잘 부합될 뿐더러 ‘신선함’을 선사하는 ‘네스카페 신선한 모카’ 제품 콘셉트와 잘 맞아 광고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면서 “수지 특유의 부드러운 미소로 소비자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가 3가지 원재료의 ‘신선함’이라는 제품 이미지를 더욱 확고히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