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산업, ‘한국의 경영대상’ 3년 연속 수상 쾌거
동원산업, ‘한국의 경영대상’ 3년 연속 수상 쾌거
  • 이재현 기자
  • 승인 2014.10.28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탁월한 경영성과, 고객가치 창출 공로 인정받아

동원산업(대표 이명우)이 28일 서울 서대문구 그랜드힐튼 호텔에서 개최된 ‘2014 한국의 경영대상’ 시상식에서 ‘고객만족경영부문 종합대상’을 수상했다.

△이명우 대표
KMAC(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서 주최하는 ‘한국의 경영대상’은 총체적 경영혁신 활동을 통해 탁월한 성과를 창출하고, 이해관계자들에게 신뢰와 존경을 받고 있는 기업에게 주는 상이다.

동원산업은 탁월한 경영성과와 고객가치를 창출해 산업발전에 이바지한 공로를 인정받아 3년 연속 고객만족경영부문 종합대상을 수상했다.

동원산업 이명우 대표는 “동원산업은 40여 년이 넘는 시간 동안 수많은 위기를 겪으면서도 ‘위기는 늘 도약의 기회를 동반한다’는 정신으로 과감한 투자와 도전을 통해 성장의 발판을 만들어 왔다. 앞으로도 40여 년의 노하우와 자신감을 바탕으로 글로벌기업으로 발돋움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