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특징 살리고 고급스런 이미지
동서식품(대표 이광복)의 ‘동서 차’ 5종 (현미녹차, 둥글레차, 메밀차, 자색 옥수수차, 루이보스보리차)이 새로운 디자인으로 변신한다.
이번 리뉴얼은 트렌디한 디자인을 적용해 호감도를 높이고, 소비자들이 제품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디자인을 개선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제품 본연의 맛과 향은 유지한 채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가 더해졌고, 제품 특징을 한 눈에 구분할 수 있게 했다.
제품 사이트에서 20대 예비맘, 30대 워킹맘, 40대 슈퍼맘으로 구성된 3편의 루이보스보리차 소개영상을 감상 후 블로그, 카페, SNS를 통해 소문내기에 참여하면 된다.
이벤트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삼성지펠 T9000 푸드 쇼케이스, 꼬망스 미니세탁기, 백화점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저작권자 © 식품음료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