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과 식품기업이 함께하는 ‘농식품 비전 포럼’
대학생과 식품기업이 함께하는 ‘농식품 비전 포럼’
  • 김현옥 기자
  • 승인 2015.02.06 1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나라 대표 식품기업 및 청년창업가와 대학생이 한국 농식품의 미래를 공유하는 농식품 비전 포럼이 서막을 올린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사장 김재수)가 '제 1회 대학생과 함께 하는 농식품비전포럼'을 6일 오후 2시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개최한다.

이 포럼에서는 우리나라 대표 식품기업 CEO와 농업 청년창업가의 농식품 비전 공유 특강, 식품기업과 농식품 관련 공기업 인사담당자와의 소그룹 취업 및 창업 Q&A 등을 통해 우리나라 농식품산업의 미래를 이끌 대학생과 농식품 분야의 전문가가 소통과 공감을 나눌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전국 농식품 대학생 네트워크인 '대한민국 농식품 미래기획단(얍!, YAFF; Young Agri-Food Fellowship)'과 연계해 기획된 것으로, 전국 대학생을 대상으로 공개 모집한 뒤 선착순 마감 형태로 참석자 100여명을 선정했다.

김재수 aT 사장은 “대학생과 함께 하는 농식품비전포럼은 이번 첫 회를 시작으로 농식품 분야의 다양한 전문가, 기업가 등을 초청해 시리즈로 지속 개최해 ‘농식품 산업분야의 TED콘퍼런스’를 목표로 삼아 대한민국 농식품 산업의 현재와 미래에 대한 혜안과 길을 제시하고 공유하는 비전포럼으로 발전시켜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