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FNF 종가집, K-BPI 김치 부문 15년 연속 1위
대상FNF 종가집, K-BPI 김치 부문 15년 연속 1위
  • 이재현 기자
  • 승인 2015.03.10 1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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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인지도·충성도 등 높이 평가…종합지수 585.4점 획득

대상FNF 종가집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에서 주관한 ‘2015 한국산업브랜드파워지수(K-BPI, Korea Brand Power Index)’ 김치 부문에서 15년 연속 브랜드 파워 1위에 선정됐다.

올해로 17회를 맞는 K-BPI는 국내 시장에서 활동하는 브랜드를 대상으로 1만1000여 명의 소비자들에게 1:1 개별 면접 조사를 실시해 브랜드 인지도와 브랜드 충성도를 지수화시켜 나타내는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 평가 제도다.

이번 조사에서 종가집은 브랜드 충성도와 인지도 평가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획득, 브랜드파워 종합지수 585.4점으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으며 김치부문 1위로서의 브랜드 파워를 입증했다.

대상FNF 문성준 팀장은 “포장김치 대표 브랜드로써 맛에 대한 끊임없는 연구와 다양한 제품 개발이 있었기에 소비자들로부터 15년 동안 꾸준히 인정받을 수 있었던 것 같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가장 신뢰하는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투자와 연구를 이어나가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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