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전 패밀리 대상 매출 2배 노하우 전수
BBQ, 전 패밀리 대상 매출 2배 노하우 전수
  • 이재현 기자
  • 승인 2015.04.01 15: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장 경영, 서비스 혁신, 마케팅 교육 등 실질적 매장 운영 방침 교육
치킨대학서 2개월간 1800여 패밀리 대상 실시

제너시스BBQ그룹(회장 윤홍근)이 지난달 31일부터 양일간 경기도 이천 소재 치킨대학에서 1800여 개 패밀리(가맹점주)를 초청해 공동 성장 및 상생의 가치를 공유하는 ‘패밀리 리노베이션’ 과정을 열었다.

교육 과정을 위해 BBQ는 교육비, 숙박비, 실습비 등 총 5억 원의 비용을 투자했으며, 전 패밀리를 순차적으로 초청해 약 2개월 동안 매출 2배 신장을 위한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윤홍근 회장이 패밀리를 대상으로 성공노하우, 현장 경영철학 등에 대한 강의를 하고 있다.
△윤홍근 회장(왼쪽서 두번째)이 직접 패밀리 점주들과 악수를 나누며 소통경영에 힘쓰고 있다.
이번 교육에서 윤홍근 회장은 구체적인 성공 노하우, 현장 경영철학 등의 강연을 펼쳤으며, 최우수 강사진이 직접 고객 서비스 혁신 교육, SNS 마케팅 교육 등 현장에서 필요한 실질적인 매장 운영 노하우를 전수하는 시간을 가졌다.

윤홍근 회장은 “올해로 20주년을 맞은 비비큐의 성공신화는 패밀리들의 열정과 노고 덕분”이라며 “본사와 가맹점이 성장동력을 공유하는 이번 교육을 통해 전 패밀리가 2배 매출 신장의 노하우를 체득해 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외에도 BBQ는 매장 마다 동일한 맛과 품질을 제공해야 하는 브랜드 특성상 조리실습 과정도 실시해 인기메뉴인 황금올리브치킨, 빠리치킨, 허니갈릭스 등의 조리 교육도 실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