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음료 ‘디아망’, 5년 연속 몽드셀렉션 대상
하이트진로음료 ‘디아망’, 5년 연속 몽드셀렉션 대상
  • 오석균 기자
  • 승인 2015.04.14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냉장 주입 공법의 우수한 품질 인정 받아

하이트진로음료(대표 손봉수)의 탄산수 ‘디아망’이 ‘2015년 몽드셀렉션(Monde Selection)’에서 5년 연속 대상(Grand Gold)을 수상했다.

몽드셀렉션은 1961년 벨기에 브뤼셀에서 시작한 세계적 권위의 식품 품평회로, 매년 엄정한 심사를 벌여 각 부문별 우수한 제품을 선정하고 있다.

2009년에 처음 출시된 ‘디아망’은 제품의 신선도와 탄산의 청량감을 높여주는 냉장 주입 공법(Chilling Packing System)을 사용했으며 지난해 100만병 이상 판매되며 전년 대비 100%에 이르는 판매 증가를 기록했다. 
 
올해 행사에서 ‘디아망’은 탄산수 부문 대상과 함께 3년 연속 대상을 수상한 제품에게만 수여되는 ‘인터내셔널 하이퀄리티 트로피(International High Quality Trophy)’도 차지했다.

하이트진로음료 마케팅 관계자는 “이번 국제적 수상으로 하이트진로음료 대표 제품들의 우수한 품질을 다시 한번 세계적으로 인정받게 됐다”며 “앞으로도 끊임없는 연구개발과 철저한 품질 관리를 통해 세계적인 가치를 지닌 음료 제품을 만들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하이트진로음료는 ‘2015년 몽드셀렉션’에서 ‘디아망’ 외에도 ‘석수’가 7년 연속 생수 부문 금상(Gold)을, 무알코올 음료 ‘하이트제로0.00’이 음료 부문 은상(Silver)을 수상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