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 카우걸 변신 전지현 ‘쏘스에무쵸’ TV CF 온에어
bhc, 카우걸 변신 전지현 ‘쏘스에무쵸’ TV CF 온에어
  • 이재현 기자
  • 승인 2015.04.21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2의 ‘뿌링클’ 신화 기대…다양한 온라인 마케팅 전개로 2030 입맛 공략

bhc(대표 박현종)가 새로운 개념의 소스치킨 ‘쏘스에무쵸’ TV CF를 온에어하고 메가 브랜드로 키우기 위한 마케팅 강화에 나선다.

‘쏘스에무쵸’ TV CF는 치맥의 여왕 배우 전지현이 bhc와 재계약 이후 첫 CF로, 카우걸로 새로운 변신을 시도해 화제가 되고 있다.

CF속 전지현은 서부 영화 속에 나오는 카우걸로 등장해 ‘내가 진짜 괜찮은 쏘스하나 줄까?’라며 당당하고 자신감 있는 모습으로 등장한다. 이어 매콤, 달콤, 새콤한 소스의 맛에 그녀만의 귀엽고 도도한 표정으로 세상에 없던 소스치킨이라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bhc는 이번 CF영상을 TV를 비롯해 다양한 채널을 통해 소개할 예정이며 신개념 치킨인 ‘소스치킨’의 가치전달은 물론 20~30대 젊은 층의 입맛을 적극 공략할 계획이다. 또한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전개해 ‘쏘스에무쵸’를 ‘뿌링클’과 함께 bhc의 대표 메뉴로 키운다는 각오다.

bhc 관계자는 “전지현의 카우걸 변신은 ‘이스턴스타일 치킨’이라는 제품 특성을 잘 나타내 줄 뿐 아니라 전지현의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하고 있어 소비자들에게 큰 관심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