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들이 철 야외에서 즐기는 영양 간식
나들이 철 야외에서 즐기는 영양 간식
  • 오석균 기자
  • 승인 2015.05.18 13: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편리함과 풍부한 영양 갖춘 제품 인기

5월은 다양한 페스티벌과 지역 축제들이 펼쳐지며 어린이들과 함께 자연을 즐길 수 있는 최적의 시기다. 자연을 만끽하기 위해 캠핑이나 나들이를 떠나는 가족들이 늘면서 피크닉용 영양간식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맛과 영양은 물론 야외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온 가족을 위한 영양 간식을 소개한다. 
 
야외에서도 간편히 온 가족 영양을 챙긴다

우유는 빼놓을 수 없는 대표적인 건강음료로 아이들을 위해 꼭 챙기는 필수 간식 중 하나다. 장기간 여행이나 야외 활동 시에는 일반우유보다 더운 날씨에도 변질 우려가 없는 멸균우유를 추천한다.

매일유업의 '저지방&고칼슘 2% 멸균우유’는 최첨단 무균화 공정과 특수포장 과정으로 냉장보관과 유통기한에 대해 걱정 없이 필요할 때 마다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상온에서도 일정기간 변질 없이 보존할 수 있으며 휴대가 간편해 피크닉, 등산, 캠핑 등 각종 야외 활동 시 안심하고 즐길 수 있다.

흘리기 쉬운 요거트는 과자형태로 깔끔하게

아이들의 영양 간식 요거트도 야외에서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 있다. 매일유업 ‘맘마밀 요미요미 한입쏙쏙 요거트’는 평소 흐르기 쉬워 아이에게 먹이기 쉽지 않은 요거트를 과자로 만들었다.

동결건조공법을 이용해 깔끔하게 먹일 수 있는 제품으로 과자형태지만 입에서는 쉽게 잘 녹아 엄마들의 걱정을 덜어줄 수 있다. 한 봉에 신선한 요거트 두 개 분량(150g)을 담았으며, 스탠딩 지퍼 파우치형으로 보관과 휴대가 편리한 장점이 있다.

씻는 번거로움 없이 야외에서 간편하게 즐기는 과일

과일도 나들이에서 빼 놓을 수 없는 웰빙 간식 중 하나지만, 깎아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다. 과일을 대신해 과일의 영양과 풍미를 살리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건조과일은 야외에서 손쉽게 즐길 수 있는 간식류로 최근 각광 받고 있다.

복음자리에서 출시한 건조과일 제품 ‘자연에서 온 과일칩 3종(감귤칩, 사과칩, 파인애플칩)’은 첨가물을 전혀 넣지 않은 과일 100% 간식이다. 비타민이 풍부한 국내 제주산 감귤과 사과, 필리핀산 파이애플을 원재료로 사용했다.

야외 활동 시 든든하게 즐기는 영양 간식

야외 나들이 시 초콜릿 같은 영양 공급 간식도 인기가 있다. 그러나 더운 날씨에 녹기 쉬운 초콜릿을 대신해 영양도 챙기고 먹기 간편한 칼로리바를 추천한다. 오리온 ‘닥터유 에너지바’는 휴대성과 편의성을 갖춘 대표적인 나들이 철 인기 간식 중 하나다.

몸에 좋은 불포화 지방산을 함유한 아몬드 등 다양한 견과류와 크랜베리 등의 과일을 원료로 한 제품으로 야외활동 시 든든한 간식으로 즐길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