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표 연두 공식 카카오스토리 채널 구독자 1만명 돌파
샘표 연두 공식 카카오스토리 채널 구독자 1만명 돌파
  • 이재현 기자
  • 승인 2015.05.29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두 활용 레시피, 요리 팁, 재료 이야기 등 다양한 콘텐츠 호응
‘참맛 체험 럭키 박스’ 이벤트 개최…100명 선정 다양한 상품 증정

샘표 요리에센스 연두의 공식 카카오스토리 채널 ‘연두와 함께 요리해요’ 구독자수가 1만명을 돌파했다.

지난 4월 오픈한 ‘연두와 함께 요리해요’ 카카오스토리에서는 연두를 활용한 레시피, 요리 팁, 재료 이야기 등을 제공하고 있으며, 요리 초보들도 쉽게 요리를 따라할 수 있도록 사진과 만화를 활용한 다양한 요리 콘텐츠를 선보여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샘표는 1만명 돌파를 기념해 ‘참맛 체험 럭키 박스’ 이벤트를 연다. 이벤트 참여는 ‘연두와 함께 요리해요’ 이벤트 페이지를 방문해 ‘요리에센스 연두는 00다!’라는 문장 빈칸에 들어갈 표현을 댓글로 자유롭게 작성하면 된다.

기간은 6월 9일까지며, 당첨자 발표는 11일 연두 카카오스토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1등 10명, 2등 30명, 3등 60명 등 총 100명의 당첨자를 선정해 연두, 백일된장, 안동찜닭 양념, 잔치국수, 바로 만드는 초무침 요리초 등 샘표의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된 참맛 체험 럭키 박스를 선물로 증정한다.

이윤아 샘표 홍보팀 담당자는 “연두 카카오스토리의 구독자가 빠른 속도로 늘어나면서 SNS상에서 요리와 연두에 대한 콘텐츠 교류가 활발하게 일어나고 있다”며 “앞으로도 이용자들에게 연두를 활용한 간편하고 건강한 레시피와 재료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