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드스노우, ‘눈꽃마녀’ 서포터즈 1기 출범
위키드스노우, ‘눈꽃마녀’ 서포터즈 1기 출범
  • 이재현 기자
  • 승인 2015.07.03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NS 통해 고객과의 소통 강화 집중

바스인터내셔날(대표 민병돈)의 디저트 카페 브랜드 위키드스노우(눈꽃마녀)가 지난달 26일 위키드스노우 홍대점에서 공식 서포터즈 ‘눈꽃마녀’ 1기 발대식을 갖고 향후 본격적인 활동을 예고했다.

‘눈꽃마녀’ 서포터즈는 약 3개월간 SNS를 통해 개별 활동 미션을 수행하는데, 위키드스노우 메뉴를 직접 시식하거나 브랜드 이슈와 차별화된 운영 시스템을 직접 체험하고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 강화에 집중할 계획이다.

△이날 행사에는 위키드스노우 민병돈 대표(오른쪽서 세 번째)를 비롯해 ‘눈꽃마녀’로 선발된 서울, 경기, 인천 지역 서포터즈가 참석, 위키드스노우 브랜드 문화와 차별화된 메뉴, 서포터즈 운영 및 향후 활동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서포터즈는 다양한 브랜드 행사에 우선 초대되는 혜택과 함께 우수 서포터즈에게는 20만 원, 15만 원 상당의 상품권이 수여된다.

위키드스노우 박민정 과장은 “서포터즈가 위키드스노우를 제대로 알고 경험할 수 있도록 매달 다양한 참여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있다”며 “서포터즈 활동을 통해 브랜드의 진정성과 경쟁력이 많은 분들께 전달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