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약처, ‘제7기 식품의약품안전모니터’ 모집
식약처, ‘제7기 식품의약품안전모니터’ 모집
  • 식품음료신문
  • 승인 2015.07.13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0명 모집

식품의약품안전처(처장 김승희)는 국민들에게 식품·의약품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제공해 불필요한 불안감을 해소하고 정책에 대한 이해도를 높일 수 있도록 ‘제7기 식품의약품안전모니터’를 모집할 계획으로 관심 있는 국민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식품의약품안전모니터’는 대학생, 주부 등이 식·의약 안전과 관련된 정보를 온·오프라인을 통해 홍보하는 프로그램으로 지난 ‘09년부터 시작돼 6기에 걸쳐 운영되고 있다.

‘제7기 식품의약품안전모니터’는 만 15세 이상의 개인 블로그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사용자를 대상으로 13일부터 31일까지 신청 받으며, 총 200명을 모집할 예정으로 선정자는 8월 7일에 발표한다.

선정된 식품의약품안전모니터는 올해 9월부터 내년 12월까지 활동하게 되며, 위촉장 수여, 식약처 주관 워크숍 등 행사 참석, 활동 우수자 시상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식약처는 ‘식품의약품안전모니터’가 민간홍보대사로서 적극적으로 활동할 수 있도록 운영할 계획이라며, 앞으로 국민의 눈높이에 맞는 식·의약 안전정보의 소통 확산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제7기 식품의약품안전모니터’ 모집공고는 식약처 홈페이지(http://www.mfds.go.kr) 알림>공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