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운·해태제과, 장흥자연휴양림 유수풀 물놀이장 개장
크라운·해태제과, 장흥자연휴양림 유수풀 물놀이장 개장
  • 손정호 기자
  • 승인 2015.07.30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눈꽃축제 이어 물놀이장 개장, 지역대표 랜드마크로 발전
크라운·해태제과(회장 윤영달)는 여름방학과 본격적인 피서철을 맞아 경기도 양주시 장흥면에 위치한 양주 아트밸리에 ‘장흥자연휴양림 유수풀 물놀이장’을 개장한다고 30일 밝혔다. 
 
회사 측에 의하면, ‘장흥자연휴양림 유수풀 물놀이장’은 양주 아트밸리의 푸른 대자연 속에서 시원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신개념 여름 물놀이터로 다음달 23일까지 운영된다. 
 
크라운·해태제과는 양주 아트밸리에서 2013년부터 매년 겨울 대규모 겨울축제인 ‘양주눈꽃축제’를 개최하고 있는데, 휴양과 물놀이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자연휴양림 물놀이장을 개장해 지역을 대표하는 문화예술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해 나가게 됐다고 전했다.
 
자연휴양림 속에 위치한 유수풀 물놀이장에는 어린이와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유수풀, 물썰매장, 페달보트&워터롤 등과 함께 체험놀이장인 허니랜드 등 다양한 물놀이 시설들이 운영된다.
 
유수풀은 60cm 정도로 일정하게 수심이 유지되며 지속적으로 물 순환이 이루어지는 수로를 따라 튜브를 타고 이동할 수 있다. 푸른 잔디 위에 물을 뿌려 튜브를 타고 내려가는 물 썰매장은 어린이들은 물론 어른들도 동심으로 돌아갈 수 있다. 페달형 물놀이보트인 페달보트와 대형 튜브 물공인 워터롤도 마련됐다. 
 
또 트램폴린, 에어바운스 등 놀이기구를 이용해 뛰놀 수 있는 자연체험놀이터인 허니랜드와 동물농장, 로봇극장, 국악공연, 푸드코트 등 다양한 문화시설과 휴게시설을 갖췄다. 
 
유수풀 물놀이장은 매일 오전 10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된다. 입장료는 소·대인 모두 1만2000원이며, 크라운·해태제과 고객들은 인터넷이나 스마트폰으로 아트블럭 홈페이지(www.art-block.co.kr)에서 본인이 적립한 아트블럭으로 입장권을 예매할 수 있다. 양주시민과 단체입장객, 장애인은 할인된 요금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양주시민 중 할아버지, 할머니와 함께 입장하는 손자, 손녀는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